조세영 감독의 [버라이어티 생존토크쇼]의 후원자가 되어주세요!

독립영화 2009. 3. 10. 12:30
 
세상에는 참 많은 영화들이 있습니다. 당연히 많은 영화들이 만들어지기 때문이겠지요.
영화를 만드는 것에는 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. 뜨거운 창작욕구도 있을테고, 돈을 벌기 위해서 만들기도 하겠지요. 

그리고 세상이 좀 더 나아지기를 바라며 영화를 만드는 사람들도 있습니다. 세상이 나아지는 방법 중에 하나가 주류 매체로부터 소외된 이들의 표정과 몸짓, 이야기를 세상에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. 이 사람들은 때로는 천천히, 때로는 순발력 있게 사람들을 만나고, 그들을 찍고, 한 편의 영화로 만들어냅니다.

하지만, 그렇게 영화를 만드는 것이 간단한 일은 아닙니다. 사람들을 만나 취재를 하고, 취재 후 촬영을 하고, 촬영이 종료된 후에는 많은 날들을 고민하며 보여줄 장면들을 선택하여 한 편의 영화를 만들어냅니다. 그리고 이 작업은 돈 없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닙니다. 

그래서 영화가 보여주고자 하는 내용에 동의하는 분들이 계시다면 기꺼이 후원해 주시길 바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. 투자를 원하는 것은 아니랍니다. 다만, 할 수 있다면 주류 매체로부터 소외된 사람들의 이야기와 표정과 몸짓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공감시키는 일에 동참해 주시길 바라는 것입니다. 

앞으로 몇 편의 제작 중인 영화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 아주 간략한 소개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영화를 만드는 이들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 저는 그저 짧은 포스트를 통해 접하는 또다른 작은 창 하나를 내볼까 하는 마음입니다. 

그리고 저도 작은 금액이라도 후원하겠습니다.
함께 해 주세요. 이러다 보면 세상이 좋아질 겁니다.


경순 감독의 <쇼킹 패밀리>를 함께 제작한 조세영 감독의 첫번째 영화 <버라이어티 생존토크쇼>는 너무나 수치스러운 이 땅의 이야기를 꺼냅니다. '성폭력 세계 2위의 국가'에서 생존하고자 하는 그녀들의 이야기인 <버라이어티 생존토크쇼>는 현재 촬영을 마치고 열심히 후반작업이 진행중입니다.


그녀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고, 영화의 완성을 위해서 함께 해 주세요!

[버라이어티 생존토크쇼] 블로그 바로가기
[버라이어티 생존토크쇼] 작품 소개
[버라이어티 생존토크쇼] 만드는 사람들

후원인에게는 초대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.

★ 후원금 입금 계좌
신한은행 110-255-858936 (예금주 조세영)
(후원금 입금 후엔 블로그에 댓글이나 방명록으로 연락하시고, 블로그에 응원의 글도 남겨주세요!)


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