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1.07~12.26 : 다큐플러스인나다 3rd 프로포즈 @ 하이퍼텍 나다

독립영화 2007. 11. 11. 19:59

매주 수요일 당신을 UP시켜주는 더하기 하나!

하이퍼텍 나다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에 진행되는 다큐멘터리 정기상영회 Docuplus in NADA의 세번째 프로포즈가 시작되었습니다.  와와와~ (좀 늦은 소식. 흑)

다큐플러스 인 나다의 세번째 프로포즈는 음악 다큐멘터리 모음전입니다. 이름하야 "볼륨은 높이고, 눈은 크게 뜨고! 음악과 조우하는 삶의 진실로의 여행" 입니다.

올 10월 시네코아에서 중앙시네마로 이전한 스폰지 하우스에서 야심차게 개봉하였으나, 미쳐 관객들이 챙겨보지 못한 <딕시칙스; 셧업 앤 싱>,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음악축제 글래스톤베리를 2002년부터 2005년까지 촬영한 영상에 BBC가 촬영했던 과거 글래스톤베리의 영상, 그리고 글래스톤베리 음악축제에 참가한 사람들이 촬영했던 영상까지 1500여시간의 영상들을 모아 완성한 <글래스톤베리>, 영국 작곡가 에드워드 엘가를 다룬 <엘가의 수수께끼>,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살기 어려운 나라’ 시에라리온 출신의 6명의 음악가가 만든 밴드를 다룬 <망명자 올스타 밴드> 등 네 편의 해외 다큐멘터리와,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초청작인 세 편의 다큐멘터리 백연아 감독의 <소리아이>, 태준식 감독의 <필승必勝 Ver2.0 연영석>, 배찬동 감독의 <빌보드 레코드>와 서울독립영화제2007 초청작인 이장섭 감독의 <직장인 밴드>가 상영됩니다.

자세한 상영회 정보와 상영 작품 정보는

다큐플러스 인 나다 블로그
[다큐플러스인나다] 세번째 프로포즈 : 음악과 조우하는 삶의 진실로의 여행 : 2007.11.07.~12.26

를 참고하세요.

중요한 것 하나, 다큐멘터리 관객 확대를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네요

Event 1.
다큐플러스 클럽 만들자 - 삼삼오오 특별 패키지 할인!
3명 패키지 12,000원,  5명 패키지 17,500원

Event 2.
다큐플러스로 피크닉 가자 - 단체관람 특별 할인!
20명 이상 단체 관람시 1인 3,000원

Event 3.
<다큐플러스 인 나다> 세 번째 프로포즈 음악다큐 시리즈~
3편 보고 영화에 대한 다양한 느낌을 적을 수 있는 다큐플러스 수첩을
5편 보고 새로 개관한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초대권을
8편 보고 더 많은 음악다큐의 감흥을 느껴보세요!
<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> DVD, <더 블루스:소울 오브 맨> DVD 택 일.


올해 시작된 Docuplus in NADA는 세번째 프로포즈로 올해를 마감합니다. 내년에는 보다 새로운 모습이 되어야할텐데. 이래저래 올 사업을 진행하면서 힘이 좀 빠진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걱정입니다. 다큐플러스 인 나다가 내년에도 계속 지속되어 다큐멘터리 관객 확대에 기여하는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: